하나하나 매력이 넘치는 여행천국 홋카이도 (북해도)
홋카이도(북해도)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곳으로 곳곳이 관광지이고 하나하나 매력이 넘치는 여행천국입니다.
01. 가족단위 관광 (목장, 동물원등~~)
* 토키치목장
아름다운 자작나무 가로수 길 & 토카치 목장
총면적 약1,240만평의 광대한 부지 내에 1급 하천이 2개나 있으며 도산코(홋카이도산 말 품종), 양, 소 등 많은 가축이 사육되고 있습니다. 영화, TV 드라마의 촬영지로 유명한 길이 1.3킬로미터의 자작나무 가로수 길은 빠트릴 수 없는 관광명소입니다.
아름다은 자작나무 가로수길과 토카치목장은 상시개방으로 자작나무가로수, 목장 전망대, 면양의 방목풍경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에조 다람쥐, 북방여우 등의 야생동물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타이타이 고원목장
일본에서 제일 큰 목장 [나이타이 고원목장]
일본에서 가장 넓은 총면적 약514만평의 공공목장. 지평선까지 이어지는 융단같은 초록 잔디에 방목된 소나 말이 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고원 정상부근 레스트하우스에는 레스토랑, 판매코너, 화장실, 테라스카페가 영업중이며, 토카치 평야의 절경을 만끽하며 이 고장 소재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만의 거대한 스케일을 함께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4월 하순 ~ 10월 하순 오전7시 ~ 오후6시 (6월~9월은 오후7시)까지 개방합니다.
* 사호로리조트 베어 마운틴
야생 에조 불곰과 만날 수 있다!!! [사호로 리조트 베어 마운틴]
홋카이도의 토종 불곰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곰에 특화된 사파리공원입니다. 자연의 숲을 그대로 살린 환경에서 홋카이도에 서식하는 야생에 가까운 에조 불곰을 관찰할 수 있는 곳으로 산책로를 걷는 코스와 전용 버스에 타고 견학하는 코스로 육중하고 큰 곰들을 유리창 너머로 대면할 수 있습니다. 원내에서 사육 중인 곰들은 전부 수컷인 데 그 이유는 암컷을 들여오면 야생의수컷 곰들을 불러들여 고객이나 사육사 등에게 위험을 끼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곰과의 거리는 고작 4cm인 베어 포인트가 최대 볼거리하고 합니다.
4월 하순~10월 하순 9:00~16:00 (최종입장 15:20)
02. 여성들만의 여행 혹은 커플여행
* 코호구역
연인들의 성지 [코호쿠역 - 행복역]
1973년 일본 TV 방송에서 소개를 계기로 「사랑의 나라에서 행복으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일약 유명해진 기차역이며, 노후화된 역사는 교통공원 어울림광장으로 2013년에 리뉴얼 하였습니다. 오래된 역사 그리고 나무판자로 만든 플랫폼, 디젤카 등은 당시 그대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야외에서는 드레스나 턱시도 모습으로 기념촬영이 가능한 「Happy 포토플랜」 이 인기입니다.
휴일12월~2월의 월~토요일 ※SL기차는 동계간(12월~3월)에는 견학불가
https://hot-issue2022.tistory.com/30
* 마나베 정원
홋카이도 가든가도의 하나 [마나베 정원]
약 24,000평 부지에 유럽가든・ 일본정원・ 풍경식 삼림정원・ 드워프 가든・KIDS 가든 등이 배치된 회유식 정원으로 일본 최대의 규모를 자랑합니다.전세계에서 수집한 수천 품종의 식물 컬렉션도 볼 수 있으며, 마치 이국의 숲을산책하고 있는 듯한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화의 삽화에 나올 듯한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4월 하순부터 11월
* 소라타비 카페
아름다움 별과 하늘 디저트를 만끽~ [소라타비 카페 Soratabi Cafe]
공기의 투명도가 높고 맑고 깨끗한 하늘이 특징인 토카치・오비히로의 밤이 되면 도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별빛 밤하늘이 펼쳐집니다. 그런 밤하늘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소라타비 카페 Soratabi Café」입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로맨틱한 별이 떨어지는 밤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다운 장대하고 아름다운 별빛하늘을 기분 좋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19:30 집합~22:00까지 (소요시간 : 약 2시간 30분)
* 이케다 와인성
토카치 와인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이케다 와인성]
일본에 와인성이라는 별명을 가진 와이너리가 몇 곳 있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인지도가 가장 높은 곳으로 일본 최초의 지자체 와이너리입니다.이 곳만의 품종 「키요마이」, 「야마사치」의 포도밭이 펼쳐집니다. 와인성 안은 자유롭게 견학이 가능하며 지하숙성실이나 '토카치와인'에 대해 소개하는 전시실, 와인의 시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카치와인'은 물론, 이케다정원의 특산품이 갖추어진 쇼핑과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와인 성내에서 판매하는 「브랜디 소프트크림」도 추천!
03. 힐링의 온천스폿
* 가든스파 토카치와온천
홋카이도(북해도)유산의 온천수 [가든스파 토카치와 온천]
홋카이도 유산으로 선정된 토카치가와온천입니다. 토카치가와온천은 태고의 식물이 지하수와 함께 퇴적되었고, 이것이 지열을 받아 뜨거워진 상태로 온천가 주변으로 솟아오르고 있기 때문에, 식물성 유기물을 대량으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세계적으로도 희소한 “천연 모르(식물성) 온천”입니다.
* 누카비라 원천
모든 숙소가 원천탕 [누카비라 원천향]
인공호수 누카비라호 호숫가에 솟아나는 온천. 1919년에 발견되어 2019년 4월에 100주년을 맞이합니다. 수질은 무색투명의 나트륨 염화물・탄산수소염천으로 피부미용이나 음용으로 위장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발견 당시에 「유모토칸」을 시작으로 모든 숙소에서 원천이 흘러나오는 탕을 즐길 수 있는 희소 한원천탕입니다.
* 오베리베리 온천 스이코엔
천연 모르온천을 부담없이 [오베리베리 온천 스이코엔]
오비히로 강가에 있는 천연 모르온천입니다. 모르온천 100%인 원천욕탕, 원적외선 사우나, 전기탕, 제트탕 등 다채로운 욕조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관광객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인기있는 온천입니다.
다양하고 편리한 항공!
4계절이 다채로운 관광지!
미식가가 사랑하는 도시!
北海道
신치토세 공항에서 올라 타는 도동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약 80~90분 소요되는 오비히로GC를 거점으로 골프와 함께 홋카이도, 오비히로 여행을 함께 즐겨보세요
골프장은 홋카이도(북해도)의 대자연 품 속에 고스란히 녹여내었습니다.
홋카이도클래식골프클럽 오비히로
라운드 후 휴식을 취할 제휴 호텔은 오비히로시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비히로 시는 북해도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규모있는 도시입니다.
제휴 호텔 주변에는 먹거리촌이 형성이 되어있어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북해도의 다양한 먹거리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클래식GC 오비히로' 카카오톡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안내자료와 골프장정보, 주변관광지 정보도 쉽게 카카오톡에서 볼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추천) 부탁드립니다.
'싸돌아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투어리즘' 여행자 부담 높아진다! 일본과 이탈리아의 숙박, 관광세 정책은? (19) | 2024.09.03 |
---|---|
[일본골프장] 북해도 명문골프장 홋카이도클래식GC 오비히로 평생회원모집 (1) | 2024.03.21 |
[일본골프회원권] 홋카이도클래식GC 오비히로 한국정회원 모집 (0) | 2023.10.30 |
홋카이도클래식GC 오비히로 평생회원 모집 (한국 정회원) (2) | 2023.09.26 |
필리핀이민, 필리핀 '클락'에서 부동산 매매, 필리핀의 주택 구입은? (2) | 2023.08.25 |